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이병 김영강


동화기간의 시작 .....난 5주 훈련인줄알았는데 멍미 동화기간이 있는.....나 진지하게 심각했었음


1생활관 임돠 ㅋㅋㅋㅋㅋ 나 일부러 뒤로간거임?! ㅋㅋㅋㅋ


푸하하하하하하.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

잘 찾아봐

군대에서 머리자르고 ...망한머리 ㅋㅋㅋ

인생다살았다. 표정봐라 ㅋㅋ
오ㅖ 머리 3mm로 밀고

이건좀 들러리쀨? 아놔 난 앞에총이 젤시름 무거버죽것다

역시 앞에총 ㅋㅋㅋㅋㅋ 건욱이는 빵끗 총이가벼우니 아님 여친이 사진볼걸알고 웃는거뉰ㅋ


아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화생방 쒯더ㅃ
멍청이 5명은 방독면 제거하라고 제거하는 멍청이5명 은 눈물에 살다살다 내몸에서 이렇게 긴 콧물이 나올수있다는걸 알았음.

화생방하고 사진한방찍고 세수하고 살만했나봄



T

작품이다 이사진 11번훈련병 김영강


아 짠내야 ㅋㅋㅋㅋ


밑에사진 5주차들어서는 토요일에 시간 안가서 빡쳤음 ㅋㅋㅋ




우수분대로 피엑스 가기전에 짱구 과자 마셔서먹어본사람있음?



수료식하는 날은 맑았다.
입소할때는 비가 내리더니.




근데 군대사진 저작권있는거아닐라나 모르겠다. 모르는 번호로 전화오면 이글 지위야겠지?